펜타플렉스 메트로 공급소식

관리자 2022.09.25 18:36 조회 수 : 823

1.jpg

 

 

 

 

부산에서 1호선 동매역 바로 앞에 위치한 ‘펜타플렉스 메트로’가 하반기 공급을 앞두고 있다.

 

사하구 신평동 일원에 조성되는 ‘펜타플렉스 메트로’는 작년 서부산 최대규모로 공급되어 우수한 상품 설계와 입주사의 편의를 위한 설계가 대거 적용하여 2주일만에 100% 분양 완료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던 ‘펜타플렉스 부산’의 뒤를 잇는 2차 프로젝트다.

 

‘펜타플렉스 메트로’는 우수한 입지여건이 최대 장점이다. 지하철 1호선 동매역 바로 위의 초역세권에 자리해 지하철 출구를 나오면 곧바로 건물에 진입할 수 있고 건물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위치하여 대중교통을 이용한 출퇴근 용이성이 탁월하여 인력수급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입주관계자와 방문객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 부산 광역 교통의 최대 수혜지역으로 차량으로는 부산해안순환도로와 약 800m 거리에 인접해있고 사상IC, 명지IC를 통한 고속도로 접근성도 좋다. 2022년말 장림지하차도가 개통되면 부산해안순환도로망이 완성되면 이를 통해 부산신항, 센텀, 가덕도신공항(예정) 등 부산 주요지역까지 30분대로 이동도 가능해질 전망이다.

 

이 외에도 부산시 도시철도망 확충계획에 따라 사상-하단선(24년 개통예정), 하단-녹산선(26년 착공예정) 등이 예정되어 있으며 개통시 부산신항, 에코델타시티, 명지지구까지 전철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특화설계도 뛰어나다. 먼저 차량 진입층에 대형 하역장 2곳을 마련하고 대형화물승강기(3.5t / 2대)가 15층까지 이어져 층간 물류 이동이 용이하다. 또 8층까지 이어지는 8.9M의 광폭 직선형 램프로 호실 앞에 차량 진입 및 물류 상/하차의 편의를 더해주는 도어투도어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이며, 5.4M의 높은 층고로 공간 효율 또한 우수하다. 지상 9층~15층에는 소형 평형대의 모듈형 섹션 오피스 공급으로 다양한 업종의 스타트업 및 소규모 기업체의 입주에도 적합한 구조로 설계되었다.

 

입주 기업의 편의를 위한 지원시설도 다양하게 갖췄다. 초역세권 스트리트형 상가에는 입주기업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접견공간을 갖춘 대형 로비, 비즈니스 센터, 공용회의실, 다목적 체육시설 등의 공용시설과 함께 총 2,900여평의 옥상정원, 하늘정원, 구름정원, 진입광장 등 직원 및 방문객들을 위한 녹지 및 휴게공간도 충분히 갖추고 있어 원스톱 비즈니스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전화연결 방문예약